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모든 리뷰/소소한 감상평

국가대표 와이프 후속, KBS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인생 내용, 인물관계도, 몇부작

오늘은 국가대표 와이프의 후속작으로 KBS에서 새로 시작한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의 내용과 인물관계, 몇 부작 드라마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리고 있는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은 KBS 일일드라마로, 매주 월요일 ~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성준해 연출, 구지원 극본, 주요 출연 배우는 남상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 등이 있습니다. 으라차차 내 인생은 가족드라마 장르의 120부작(예정) 드라마로, 다시 보기는 웨이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 등장인물 소개

  • 서동희(남상지)
    27세. 밝은 성격이지만, '고아'라는 동정의 시선을 받으며 자란 아픔이 있습니다. 빨리 어른이 되어 의상 디자이너가 되고, 할머니와 오래도록 행복하게 살고 싶었던 동희는 열심히 공부하는 여고생이었습니다. 그러나, 갑작스런 사고로 모든 꿈을 접고 고등학생의 나이에 조카를 입양해 키우게 됩니다.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고 일어서는 동희는 이웃과 가족의 도움으로 조카와 자립에 성공하고 접었던 꿈을 서서히 펼치려고 합니다. 
  • 강차열(양병열)
    32세.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작은아버지인 인규에게 입양되었습니다. 과거 잠시 방황했지만, 머리가 좋아서 성적도 출중하고 외모 또한 출중합니다. 그런 차열이 뭐든 잘 해낼수록, 형과 어머니의 표정은 싸늘해졌고 차열은 어머니의 기분을 맞추려면 열심히 살면 안 되고 형 뒤에 서는 것이 편하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차열은 회사를 물려받을 생각도 없고, 이 집에서 벗어나 독립할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강성욱(이시강)
    34세. 인규의 외동 아들이었으나 차열이 입양되면서 첫째 아들이 되었습니다. 혼자 독점하던 것들을 둘이 나눠야 하고 한 몸에 받던 관심이 둘로 쪼개지면서 손해 보는 기분이었습니다. 성욱은 동생 차열이 페이스 조절을 한다고 느낀 순간부터 자존심이 상하는 한편, 우월감도 느꼈습니다. 그렇게 차열을 자신의 페이스메이커일 뿐이라고 여기며 살던 성욱은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것을 뺏기게 되고, 모든 것을 걸고서라도 지켜내겠다 다짐합니다. 

  • 백승주(차민지)
    32세. 잘나가는 사업가 아빠 덕에 유복하게 자랐지만, 사업이 망하면서 철없는 엄마와 함께 구질구질한 인생 2막을 시작하고, 하룻밤 실수로 아이까지 덜컥 임신해버리고 맙니다. 대학시절부터 차열만 사랑했던 승주의 절실한 마음은 점점 비열한 질투로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지금까지 KBS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의 내용과 인물관계, 드라마 정보 등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는 120부작 예정이며, 매주 월~금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