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모든 리뷰/소소한 감상평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내용, 인물관계도, 몇부작

오늘은 이번 주부터 새로 시작하는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타들의 뒤에서 고생하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별똥별은 어떤 내용인지, 인물관계도와 몇 부작 등 정보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드라마 별똥별은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2022년 4월 22일 금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며 매주 금, 토 오후 10시 40분 방송됩니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16부작 드라마로, 이수현 연출, 최연수 극본, 이성경, 김영대, 윤종훈, 김윤혜, 박소진, 이정신 등이 출연합니다. 다시 보기는 티빙을 통해 스트리밍 가능합니다. 드라마 별똥별은 연예계에서 벌어지는 코미디이며 로맨스이자 미스터리, 휴먼 장르의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잘 알지 못하는 연예인들의 생활, 연예인이 대중 앞에 나오기까지 뒤에서 고생하는 수많은 관계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그저 멀리 있는 별 같이 느끼던 연예인에 대해 그들도 사람이고 우리와 비슷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며 상처받기도 한다는 사실을 한번 더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별똥별 인물관계도

지금까지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스타포스 엔터테인먼트 간판 배우 공태성과 스타 포스 엔터 홍보팀장 오한별 두 사람은 대학 동창이며 사이가 안 좋은 것 같다가도 누구보다 서로를 위해주기도 하는 관계입니다. 10년에 걸친 애매모호한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진행되어갈지, 믿었던 가까운 사람이 자신의 안티가 되고 크고 작은 위협과 압박을 가해와 누구도 믿기 어려워진 태성은 어떻게 이 상처를 극복하고 일어설 수 있을지, 태성의 옆에서 진심으로 그를 위해주는 사람들은 누구일지, 가까운 곳에서 안티팬이 되어버린 사람들은 어떠한 이유가 있었을지 하나하나 궁금하지 않은 내용이 없는데요, 드라마 별똥별은 4월 22일 금요일부터 매주 금, 토 10시 40분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