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모든 리뷰/소소한 맛집이야기

샐러드 맛집 추천 신당 샐러드 맛집 카키 소개

오늘은 샐러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샐러드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최근 샐러드 맛집을 알게 되어 샐러드가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샐러드는 맛이 없다는 편견을 버리게 만든 맛집인데요, 바로 신당에 위치한 '카키'입니다. 

 

신당역에서 도보로 2분정도 걸어 들어가면 나오는 가게인데요, 오전 11시에 오픈합니다. 아직 프리 오픈 테스트 운영 중이기 때문에 영업시간은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용 전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한번 더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전에는 일요일 휴무였는데요, 현재는 일요일도 영업을 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kaki_salad 계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매장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가장 중요한 메뉴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카키 라이스, 토마토소스 샐러드, 후무스 샐러드, 타이 쉬림프 샐러드, 베지터블 칠리 라이스 등의 메뉴가 있고 여기에 시나몬 토마토, 수란, 아보카도, 수비드 닭가슴살 등의 옵션을 추가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Kaki-토마토소스 샐러드 

제가 주문한 메뉴는 토마토소스 샐러드와 아메리카노였습니다. 토마토소스 샐러드의 가격은 1만 3천 원이었는데요, 아메리카노를 추가해서 1만 5천 원이었습니다. 가격만 들으면 다소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음식을 받으면 그런 생각은 아마 없어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신선한 오이, 믹스 채소, 시나몬 토마토와 옐로 라이스, 수비드 닭가슴살과 팔라펠, 토마토소스까지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는데요, 특히 수비드 닭가슴살은 정말 꼭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닭가슴살인데 전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날이 추워서 따듯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었는데요, 샐러드를 먹었다기보다는 잘 먹은 한 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부분의 샐러드 가게가 맛도 없으면서 양도 적고 가격만 비싼데, 카키는 나온 음식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양도 질도 훌륭합니다. 개인적으로 카키 메뉴 중 타이 쉬림프 샐러드도 좋아하는데요, 이 메뉴는 닭가슴살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옵션으로 추가해서 주문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러면 양도 너무 많고 가격도 비싸지기 때문에 포장할 때만 닭가슴살을 추가하는 편입니다. 

 

KAKI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흥인동 14-28 1층 (2호선 신당역 1번 출구에서 도보 2분 / 6호선 신당역 12번 출구에서 도보 2분)

시간

월요일-금요일, 일요일 

Lunch 11:00 am - 3:00 pm / Break time 3:00pm - 5:00 pm / Dinner 5:00pm - 2:00 am

토요일

Lunch 11:00 am - 3:00 pm / Break time 3:00pm - 5:00 pm / Dinner 5:00pm - 10:00 pm

주차

카기 전용 주차장은 없음. (주차 필요시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가까운 공영주차장
-황학 어린이공원 공영주차장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48길 333
-신당사거리 공영주차장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408
-성동공고 공영주차장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90

 

지금까지 신당 샐러드 맛집 카키에 대한 개인적인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좋아하실 가게라고 생각하는데요, 저처럼 샐러드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한 번쯤 드셔 보시면 샐러드에 대한 생각이 달라질지도 모릅니다. 요즘은 배달도 가능해졌는데요, 저희 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