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모든 리뷰/소소한 모든후기

TV조선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 내용, 인물관계도, 몇부작, 넷플릭스 다시보기

오래도 기다렸던 시즌제 드라마들이 하나씩 돌아오고 있습니다. 얼마 전, 펜트하우스 시즌3가 시작했고, 이번 주 주말은 결혼 작사 이혼 작곡 2가 첫 방송됩니다. 다음 주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방송될 텐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이번 주말에 찾아올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2의 내용과 인물관계는 시즌1과 어떻게 달라졌는지, 시즌2는 몇 부작으로 편성되었는지 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결혼 작사 이혼 작곡 시즌1은 믿고 보는 Phoebe(임성한) 작가의 작품으로, 16부작 내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잘 나가는 30대, 40대, 50대 각 세대의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이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였는데요, 시즌1에서는 세 부부의 각각의 숨겨져 있던 비밀들이 하나씩 드러나는 과정을 보여줬습니다. 보면서 시청자들도 같이 분노했었는데요, 공감과 분노만큼이나 첫 화부터 16화까지의 시청률도 꾸준히 높았던 것 같습니다. 

2021.02.05 - [소소한 모든 리뷰/소소한 감상평] - TV조선 주말드라마 '복수해라' 후속작 '결혼 작사 이혼 작곡' 몇 부작, 인물관계도, 내용 소개

 

결혼 작사 이혼작곡 2 

시즌2로 돌아온 결혼 작사 이혼 작곡은 TV조선에서 6월 12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며, 이후 매주 주말 밤 9시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시즌1과 동일하게 유정준, 이승훈 연출, Phoebe(임성한) 극본의 드라마로 내용도 시즌1과 연결되어 진행될 예정이지만, 등장인물들이 시즌1과는 또 다른 인물관계를 형성하며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될 것으로 예상되어 더욱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라디오 방송국에서 수년째 합을 맞춰온 라디오 DJ 부혜령(33세), 라디오 PD 사피영(40세), 라디오 작가 이시은(50세) 세 여자는 사회에서 인정받는 의사, 변호사, 교수란 직업의 남편들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살아가지만 어느 날 예기치 못한 불행이 닥쳐오고, 세 여자가 지켜온 사랑과 가족과 행복이 한순간에 사라질 위기에 직면하게 됩니다. 세 여자가 이 불행을 극복하고 다시 행복한 삶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시즌2에서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성격이 전혀 다른 세 여자가 각자의 불행을 극복하는 방법과 새로운 행복을 찾는 방식은 어떻게 다르게 표현될 지도 많이 궁금해집니다. 

 

결혼 작사 이혼 작곡 2 인물관계도 

출처 TV조선 홈페이지

 

결혼 작사 이혼 작곡2 인물관계도에서 보듯, 세 부부와 각각 불륜녀 세명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시즌1에서 많은 분노를 샀던 불륜녀들인데요, 시즌2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그리고 세 부부 이외에도 그들의 가족이나 주변 인물들의 얽힌 사연도 모두 이번 시즌에서 풀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시즌2도 16부작으로 편성되었으며, 방송 1주일 전이었던 6일 스페셜 1부작 '엇갈린 사랑의 서막' 이 방송했는데요, 본격적인 시작은 12일 밤 9시부터인 것 같습니다. 결혼을 하고 가정을 이뤄 살면서 다른 여자를 사랑하는 것이 당연한 듯 행동하는 세 남자와 뻔뻔하게 남의 남편을 뺏은 불륜녀들이 너무 얄미운데요, 이제 부혜령, 사피영, 이시은 세 여자가 세 남자와 불행에서 벗어나 진짜 행복을 찾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드라마인데도 너무 감정 이입해서 열 받게 하는 것이 임성한 작가의 필력이 아닐까 하는 감탄을 해보는데요, 결혼 작사 이혼 작곡은 시즌1, 시즌2 모두 넷플릭스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