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모든 리뷰/소소한 모든후기

20~30대 여성가방 추천 디자이너 백 분크 토크백 후기 하객가방 추천

직장생활도 하고 결혼식 등 중요한 자리에 갈 일이 슬슬 생기면서 좋은 가방 하나쯤 사야 하나 싶은 생각이 점점 들게 됩니다. 평소 명품에는 관심도 없었고 명품을 들고 다닐 정도로 여유롭지도 못해서 단정해 보이고 튼튼해 보이는 가방을 찾아봤는데요, 그중에 분크라는 브랜드를 알게 돼서 구매하고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소개해 보겠습니다.
분크는 석정혜디자이너님의 가방 브랜드입니다. 처음에 유튜브에서 보고 괜찮아보여서 찾아보니 가죽도 좋고 디자인과 색상 등 전부 취향저격이어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분크 토크 토트 스몰 블랙

분크 토크 토트 스몰 블랙 285,000원
저는 SSG.COM에서 생일쿠폰을 사용해서 256,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보라색 더스트백이 산뜻하게 느껴집니다. 디자이너의 카드도 들어있고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분크 토크백을 선택한 이유

우선 디자인이 단정하면서 캐주얼해서 중요한 자리에 갈 때도 어울리고 데일리 백으로 들기도 좋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튼튼하고 좋은 가죽가방을 하나 사서 오래 들고 싶어 져서 가죽 가방을 정말 많이 찾아봤는데요, 천연 소가죽에다가 가격도 디자인도 이만한 제품이 없어 보이더라고요. 이것저것 따져봐도 정말 괜찮은 가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이즈는 미듐하고 스몰 중에도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아이패드를 자주 사용해서 미듐을 선택할까 하다가
아무래도 아이패드도 무거운데 가방까지 가죽을 들 필요가 있을까 싶어 져서 스몰을 선택했습니다.
스몰이지만 수납공간이 넓어서 어느정도 물건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도 들기 좋아 보이더라고요
무게는 500g이라고 하는데 제가 느끼기에 가볍게 느껴졌습니다.
색상같은경우 블랙을 선택했는데요 분크는 가방별로 색이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토크백 같은 경우 라이트 베이지가 후기도 많고 예뻐 보였지만 하얀 물건을 잘 관리하지 못하기 때문에 무난한 검은색을 선택했습니다.

숄더끈도 있어서 어깨에 맬수도 있고 끈없이 토트로 들어도 단정해 보입니다.
크로스백으로도 된다고 하는데 가방자체가 좀 동글동글해서 그런지 크로스는 어울리지 않더라고요 저는 결혼식에는 토트로 들고 갔지만 주로 숄더끈으로 매고 다닐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20~30대 여성분들이 들기 좋은 분크 토크백을 소개해 보았는데요 적당한 가격에 단정하면서 튼튼하고 예쁜 데일리 가방을 찾고 있다면 분크백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