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카드

카드추천 현대카드의 프리미엄카드 레드카드

오늘은 프리미엄 카드의 한 종류인 현대카드의 레드카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카드 사용을 많이 하는데 조금 더 특별한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 하실 때 각 카드사별로 프리미엄 카드들을

찾아보게 되는데요, 현대카드도 프리미엄 카드마다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프리미엄 카드는 크게 그린, 레드, 퍼플, 블랙으로 되어있었는데요, 카드마다 색감이 참 예쁜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중에 레드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레드카드는 연회비가 30만원이나 되는 프리미엄 카드입니다. 연회비가 비싼 만큼 당연히 특별한 혜택들이 제공됩니다.

 

 

 

 

 the Red Edition4   My Hot Luxury 

-최대 20만원까지 사용 가능한 바우처 제공, 프리미엄 서비스, 쓸수록 높아지는 M포인트 적립률

 

 

 연회비

국내외 겸용(VISA, Master Card), 국내전용 동일하게 30만원

연회비가 30만원이면 저렴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 레드카드는 연회비 감면 서비스가 제공이 되는데요. 연간 1,000만원 이상을 이용할 경우 차년도 연회비에서 5만원 감면, 갱신 이후의 경우 10만원 감면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매년 20만원 상당의 바우처가 제공되기 때문에 이런 혜택을 잘 이용하신다면 연회비 30만원이 결코 아깝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M포인트 적립

쓰면 쓸수록 포인트 적립률이 높아집니다.

당월 실적 50만원 이상 시 국내외 가맹점 1%의 기본 적립 혜택, 100만원 이상 사용 시 1.5배, 200만원 이상 사용 시 2배 적립이 가능합니다. 사실 카드 사용 금액이 큰 만큼 좀 더 특별한 혜택을 찾으시는 분들이 프리미엄 카드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이런 쓸수록 적립률이 올라가는 혜택이 사용자에게 맞춰져있는 혜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바우처 제공

여행, 쇼핑, 고메, 뷰티, 커피 총 5개 영역에서 최대 20만원까지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영역별 최대 2매 사용 가능)

레드카드 바우처 혜택을 살펴보면서 이 카드는 20~30대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카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요즘 소비 트렌드를 많이 반영한 것 같습니다.

 

-Travel Voucher 여행 바우처 10만원권(PRIVIA여행)

-Shopping Voucher 쇼핑 바우처 10만원권(롯데면세점)

-Gourmet Voucher 고메 바우처 10만원권(특급호텔 F&B)

-Beauty Voucher 뷰티 바우처 5만원권(록시땅)

-Coffee Voucher 커피 바우처 5만원권(폴 바셋)

 

 프리미엄 서비스

레드카드 사용 시 제공되는 현대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알아보겠습니다.

 

특수소재 플레이트

- 일반적인 카드와 달리 프리미엄 카드에만 제공되는 서비스로 특수한 소재를 이용하여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카드. 

특수소재 플레이트만으로도 프리미엄 카드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발레파킹

- 국내 특급호텔 및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레드 데스크 

-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와 다르게 레드카드 프리미엄 고객만을 위한 전용데스크. 레드카드 사용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 및 바우처 사용 등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Priority Pass 카드

- 전 세계 800여 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한 PP카드가 제공됩니다.  PP카드 유효기간은 1년이며, 매년 전년도 실적에 따라 재발급됩니다. 유효기간 내 월 4회, 연간 10회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웰컴이벤트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내용이라고 할 수 있는 레드카드 신규 발급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the Red Edition4 카드 신규 발급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현대카드 신규 발급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2020년 3월 1일 ~ 3월 31일까지

the Red Edition4 국내외 겸용(vISA Signature/MasterCard World)으로 발급 후 최초 발급 월 포함 3개월간 20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 한하여 특수소재 발급 수수료 면제 및 10만 M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 플레이트만 신청한 경우 10만 M포인트 적립 혜택만 제공되고 특수소재 플레이트 동시 발급 신청 시에는 10만 M포인트 적립과 발급 수수료 면제 혜택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왕이면 특수소재 플레이트도 함께 발급하는 게 이득인데요, 일반 플레이트 발급 후 특수소재 추가 발급 시에는 수수료 면제되지 않는다고 하니 꼭! 동시 신청하셔야 하는 점 유의하세요.

 

또한 신규 발급의 경우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한 유선신청은 불가하다고 하니

신청하실 때 참고하세요!